티스토리 뷰

 

피부 건조 가려움 바디로션 바디오일 추천!

 

가을 바람이 조금씩 차가워 지고 있네요~

아직 낮에는 따뜻하지만 밤에는 제법 쌀쌀해 잠바라도 하나 걸쳐야 되는 날씨인데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가 건조해 지고 예민해져 피부 가려움을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각별히 보습관리에 신경을 써 줘야 합니다.

 

특히 나이가 있으신 노년기 분들이라면 피부 장벽이 약하기 때문에 보습 관리를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줘야 하는데요.

저희 부모님들도 수년 전부터 피부 건조증이 생겨 피부를 자주 긁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요즘 같은 환절기 보습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저희 집 보습 제품은 티큐라에서 나오는 아토바이탈이라는 제품인데요.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만 구성되고, 100% 국내 생산으로 저희 아이들부터 부모님까지

모두 이 제품으로 보습 충전해 주고 있어요.

 

 

 

제품은 바디로션과 바디오일 2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구매 후 사용해 보고 본인 피부에 맞지 않으면 14일 이내에는 반품과 환불도 가능합니다.

 

 

 

먼저 샤워 후 전신에 사용하는 아토바이탈 바디로션이에요.

히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요.

 

 

 

부드럽고 온몸에 펴 바르기 좋은 제형으로 몸 전체를 촉촉하게 케어해 줄 수 있어요.

 

 

 

제형에서부터 보습력이 느껴지지 않나요?

몸 전체에 가볍게 발라주면 끈적거림이 남지 않고 소프트하게 발리면서 마무리감은 촉촉하고 산뜻하니까 

사용감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하얗게 올라와 있던 각질들도 잠잠해 지고 부모님들께서도 무의식적으로 팔다리를 긁던 버릇도 사라졌답니다.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이나 피부가 약한 아이들, 노인분들은 바디로션만으로 보습이 조금 부족할 수 있는데요.

보습력을 더욱 업 시켜주는 부스트 오일을 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 강하고 오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씨오일이 5% 함유되어 페이스 오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희 가족은 바디에만 사용하고 있어요.

 

 

 

오일이기 때문에 미끌거리거나 끈적거리는 잔여감이 있을까 첨에 구매를 망설였는데

막상 사용해 보니 세상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게 사용감이 매우 깔끔하답니다.

 

 

 

로션을 사용 한 후에 발라줘도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로션과 오일을 섞어서 한번에 발라주는게 

편하기도 하고 사용감이 더 좋더라고요. 

 

 

 

팔꿈치나 발꿈치까지 구석구석 발라주면 거칠거렸던 피부가 부들부들 매끄러워 지는게 

내 피부가 이렇게 좋았나 생각도 들고 하루 종일 촉촉한 상태가 지속된답니다.

 

오늘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가을을 맞아, 

저희 가족 환절기 보습 관리 제품을 소개해 드렸어요~

 

보습 제품 찾고 계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요~~

 

https://www.tycura.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36&mtn=14%5E%7C%5E%EB%A9%94%EC%9D%B8_%EC%84%B8%ED%8A%B8+2%EB%8B%A8%5E%7C%5En

 

티큐라 아토바이탈 2종 솔루션TYCURA ATOVITAL 2STEP SOLUTION

티큐라

www.tycura.com